1. 스마트폰 대중화
- 실시간, 공제 제약 극복
- 2010년 : 2.5억대 판매 (휴대폰 중 20% 비중), 2013년 40% 육박
2. 스마트폰의 영향력
- 역사상 가장 강력한 정보력과 네트워크 파워를 가진 모바일 세대 등장
- 신시장, 신비즈니스 모델 출현 가속화
- 기업 간 경쟁구도 변화 : 이동통신, PC, 인터넷 등 IT기업 전면전 돌입
출처 : 삼성경제연구소 (2010. 2)
- 실시간, 공제 제약 극복
- 2010년 : 2.5억대 판매 (휴대폰 중 20% 비중), 2013년 40% 육박
2. 스마트폰의 영향력
- 역사상 가장 강력한 정보력과 네트워크 파워를 가진 모바일 세대 등장
- 신시장, 신비즈니스 모델 출현 가속화
- 기업 간 경쟁구도 변화 : 이동통신, PC, 인터넷 등 IT기업 전면전 돌입
출처 : 삼성경제연구소 (2010. 2)
'CEO Informatio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모바일 빅뱅 시대의 비즈니스 모델 진화 (0) | 2010.02.19 |
---|---|
히트상품 성공전략 7계명 (0) | 2010.02.16 |
올해의 기대 IT 트렌드는 스마트북 (0) | 2010.02.10 |
2009년 10대 히트상품 (0) | 2010.02.03 |
디지털 시대가 요구하는 새로운 CEO 조건 (0) | 2010.02.03 |